'우리들의 빛나던 청춘'프로그램은 7080시대의 TV 속 주인공이 되어보는 프로그램입니다. 그 시대의 의상, 소품으로 분장을 하고 그때 그 시절로 돌아가서 영화와 드라마 촬영지인 소제동 일대에서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출하기도 하고, 미션도 해결하며 그 시대를 추억하는 의미 있는 시간 여행을 떠나보세요.
그때 그 시절 우리의 빛나던 아름다운 추억들
40년 넘게 소제동을 지켜온 < 청양슈퍼 >에서 골목길 음악회도 즐겨보고 다양한 미션을 통해 7080 시절을 느껴보는 시간여행으로 가족, 연인, 친구와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여행입니다.
최고의 커플에게 주는 특별한 상품과 여행객 모두에게 증정되는 다양한 기념품도 챙겨가세요!
그때 그 시절 우리의 빛나던 청춘일보
청춘일보 컨셉의 미션지에서 미션을 해결하고 상품도 챙기며 더욱 알차고 재미있는 시간 여행을 떠나보세요.
두 가지 코스(첫사랑 코스, 짝사랑 코스) 중 원하는 코스를 선택할 수 있는 또 다른 즐거움이 있어요.
에스에이치네스크와 함께하는 7080 감성여행 속으로!
배우들의 유쾌한 연극을 보며 시간이 멈춘 그곳에서 우리의 추억을 떠올려보세요. 아름다웠던 그 추억들을 함께 공유하고 재현시켜 볼 수 있는 특별한 감성여행 속으로 초대합니다. 영화< 쎄시봉 >, < 택시 운전사 >, 드라마< 터널 > 등의 촬영지, 대전 소제동과 가제교, 철도 보급창고에서 기념사진도 찍고 7080패션도 뽐내며 새로운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.